연예
보헤미안 “보낸다, 헤어진다, 미안하다”
입력 2013-08-02 16:19 
[MBN스타 박정선 기자] 남성 보컬 그룹 보헤미안이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명과 동명의 신곡 ‘보.헤.미안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그룹 보헤미안이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보.헤.미안으로 돌아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보낸다, ‘헤어진다, ‘미안하다의 의미를 담고 팀명과 동일한 제목의 ‘보.헤.미안은 씨엔블루의 ‘외톨이야, 다비치의 ‘8282 그리고 휘성의 ‘위드 미(with me) 등을 탄생시킨 가요계 히트곡 메이커 김도훈과 보헤미안 멤버 김용진의 오랜 음악적 친구인 코러스 세션 김현아의 작사로 만들어진 곡이다.
남성 보컬 그룹 보헤미안이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명과 동명의 신곡 ‘보.헤.미안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앞두고 있는 한 남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이번 곡은 멤버 김용진 특유의 허스키 저음과 리더 박상우, 멤버 유규상의 부드러운 미성이 어우러져 한층 성숙해진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애절하면서도 비트 있는 록 발라드 장르의 노래다.
보헤미안의 소속사 HMG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1년 만에 선보이는 ‘보.헤.미안은 멤버 모두의 내공이 함축된 곡”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2일 정오 멜론 등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보.헤.미안을 공개한 그룹 보헤미안은 다양한 음악방송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