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성, 자필편지로 이보영과의 결혼 공식 발표
입력 2013-08-02 08:28 
[MBN스타 김나영 기자] 배우 지성이 이보영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지성은 2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로 쓴 손편지로 공개함으로써 이보영과의 결혼을 알렸다.
먼저 지성은 제가 이렇게 아침 일찍 펜을 든 이유는 여러분께 드릴 말씀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러분께서도 알고 계시다시피 2007년도부터 좋은 만남을 이어온 이보영 씨와 올 9월에 결혼하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보영 지성 결혼, 배우 지성이 이보영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 MBN스타 DB, 지성팬카페 캡처
이어 아마도 예상하고 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떤 팬분들은 ‘결혼을 이제 하네요? ‘빨리 장가가세요라고 재촉하신 분들도 계셨는데, 드디어 제가 결혼합니다”라며 그런 제가 한 가정을 이루려 새로운 출발점에 서 있습니다. 지금 설명할 수 없는 이 떨리는 마음은 저만이 아니라 결혼을 앞둔 누구라도 마찬가지겠지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리고 우리 축복해 주실거죠? 앞으로도 열심히 살면서 더욱 성숙해져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 동안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지성이 되겠습니다. 여기서 글을 마칠게요”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앞서 이보영은 디시인사이드를 통해 지성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첫 만남을 가진 후, 2007년 공식 연인사이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6년 동안 연예계 대표 커플로 자리매김하면서 대중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