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10시시황
입력 2006-11-09 09:47  | 수정 2006-11-09 09:47
주식시장이 동반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 증시가 중간선거 결과에 따른 업종별 등락이 두드러지게 나타난 가운데 상승세로 마감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외국인이 소폭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지만 오늘 금융통화위원회를 앞두고 관망하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피 지수는 3.64포인트 상승한 1383.71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의료정밀과 철강금속,유통업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은행과 전기전자, 전기가스, 섬유의복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롯데쇼핑이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반토체, LG필립스LCD등의 기술주가 오르고 있고, 국민은행과 신한지주등의 은행주와 한국전력,SK텔레콤등도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면 포스코, 우리금융, 현대중공업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스닥 지수도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닥 지수는 2.84포인트 오른 599.4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LG텔레콤과 CJ인터넷이 보합권에서 등락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휴맥스, 하나투어,GS홈쇼핑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NHN과 하나로텔레콤, 아시아나항공, CJ홈쇼핑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국 민주당의 승리로 미국의 산성피앤씨등의 줄기세포 관련주들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장 이틀째를 맞은 고려반도체는 급등세
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