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 테러 라이브’, 긴장감 넘치는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입력 2013-07-26 11:04 

[MBN스타 안하나 기자]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제작 씨네2000 이하 ‘더 테러)의 카운트다운 영상이 공개됐다.
‘더 테러는 오는 1일 개봉을 앞두고, 숨 막히는 5분 30초 간의 오프닝을 담은 생방송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카운트다운 영상에서는 하정우(윤영화 역)가 최악의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 사건을 눈앞에서 목격한 뒤, 독점 생중계를 시작하기까지의 긴박감 넘치는 상황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배우 하정우 주연의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제작 씨네2000 이하 ‘더 테러)의 카운트다운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생방송 카운트다운 영상 캡처
또한 기존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라디오 방송 초반, 신원미상 테러범의 끈질긴 테러 협박은 과연 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왜 하필 마포대교를 선택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실제 하정우가 생중계 도중 겪는 리얼타임의 스릴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촬영장에는 늘 5대의 카메라가 다양한 각도에서 그의 디테일한 심리변화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 테러는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하는 앵커 윤영화(하정우)가 마포대교 폭발 장면을 목격한 후 자신의 야심을 위해 이를 독점 생중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8월1일 개봉.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