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트콩 로얄빌라’ 우현, 서태지로 깜짝 변신
입력 2013-07-22 10:19 

[MBN스타 김나영 기자]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 주인공 우현이 이번에는 서태지로 변신했다.
22일 ‘로얄빌라 측은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 스틸컷이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컬러풀한 의상과 모자를 눌러쓴 우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티헌터-리턴즈는 시티헌터 도연(이도연 분)이 클럽을 찾아다니며 꽃미남들을 사냥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너다. 우현은 극 중 사냥에 실패한 이도연을 유혹하는 ‘개밥그릇으로 등장,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속 화제의 코너 ‘시티헌터-리턴즈 주인공 우현이 이번에는 서태지로 변신했다. 사진= JTBC
이번 방송에서 우현은 ‘서태지와 아이들 전성기 당시 서태지가 선보였던 의상과 함께 깜짝 놀랄만한 춤 솜씨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현은 지난 1회분의 ‘시루떡 춤에 이어 ‘오징어 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2회에서는 그룹 엑소(EXO)의 찬열과 세훈이 카메오로 등장, 이도연의 끈적한 애정공세를 받을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입주한 입주민들의 다양한 삶을 통해풍자와 웃음을 전하는 시트콤과 콩트가 결합된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온유, 김병만, 안내상, 우현, 오초희, 장성규 등이 출연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