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역시 국민 MC’
입력 2013-07-20 15:10 

유재석이 중국잡지에까지 등장 하며 그 인기와 성실함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18일 온라인상에 ‘중국 유명잡지에 실린 유재석 칭찬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달 23일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열린 자선 축구대회에 박지성과 ‘런닝맨 멤버들이 경기에 참석한 것과 관련된 글이다.
유재석이 중국잡지에까지 등장 하며 그 인기와 성실함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사진=MBN스타 DB
해당 잡지는 폭우가 쏟아지는 상황 속에서 MC 유재석은 운동장을 열심히 적극적으로 뛰었다. 경기가 끝난 후 그의 입술은 이미 하얗게 질렸지만, 관중들의 환호에 끝까지 허리 굽혀 감사를 표했다”고 말했다.

또한 진실 된 그의 표정은 사람들에게 충분한 감동을 안겨줬다. 또 그는 마지막까지 경기장 주변에 흩어져 있던 쓰레기와 수건 줍는 걸 도왔다”고 적혀있다.
이어 물론 이러한 모습들만 보고 그가 국민 MC라 단정 지을 수는 없다. 그러나 이런 점은 유재석이 안티 없고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는 이유 중에 하나 인 것은 분명하다. 유재석은 시합 전 기자회견장에서 주최 측의 무력함을 대신해 먼저 나서서 상황을 정리하고, 모든 관중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왔다”고 덧붙이며 글을 읽는 독자들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걸리게끔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