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성모 뛰어난 활약으로 ‘파이널 어드벤처’ 레이스 1등
입력 2013-07-20 11:28 

[MBN스타 금빛나 기자] 가수 조성모가 류태준과 함께 레이스에서 1등을 차지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파이널 어드벤처에서 사이판 행 티켓을 두고 4,5차 레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파이널 어드벤처 참가자들은 코끼리 목욕시키기, 자전거레이스, 대나무 수액 유리컵 연주 등 다양한 미션을 소화했다. 코끼리 목욕 미션에서 조성모는 아기 코끼리에게 완디라는 이름까지 지어주며 교감하는 모습을 보이며 3위에서 1위로 역전을 했다.
조성모가 류태준과 함께 레이스에서 1등을 차지했다. 사진=파이널 어드벤처 캡처
이어 조성모는 자전거 레이스에서 전력 질주를 하는 줄리엔강에게 슈퍼맨 너만 보며 가겠어”라며 나는 스파이더맨이다”라고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대나무 수액으로 유리컵 연주미션에서는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연주하는데 성공했다.

결국 1등으로 마친 조성모는 파트너인 류태준에게 형 그래도 나 음악 하는 사람 맞지?”라며 칭찬 받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5년 만에 예능 복귀하는 조성모는 ‘파이널 어드벤처를 시작으로 본격적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태국 첫 촬영을 시작으로 북 마리아나 제도까지 장장 7800Km의 레이스를 펼칠 ‘파이널 어드벤처는 조성모의 불타는 승부욕과 함께 5팀의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레이스를 펼쳤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