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선영 사과글 “남자 연봉 발언, 실망스러웠다면 죄송”
입력 2013-07-18 17:34 

방송인 안선영이 논란이 된 남자의 연봉 발언에 대해 사과글을 남겼다.
안선영은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큐도 내 중심의 토크콘서트도 아닌 ‘주제에 맞춘 예능프로임을 감안해주시고 설사 자극적이고 실망스런 멘트가 있었다면 진심 팬심에 상처를 드렸다면 고개 숙여 사과드릴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안선영은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방송인 안선영이 논란이 된 남자의 연봉 발언에 대해 사과글을 남겼다.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안선영 트위터
이날 방송에서 안선영은 난 좀 속물이라 나보다 100만 원이라도 더 벌지 않으면 남자로 안 보인다. 재벌 2세, 좋은 집안 하나도 안 따지고 내 연봉보다 100만 원이라도 많았으면 좋겠다. 그래야 존경심이 생긴다”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남자의 연봉과 관련된 안선영 말에 대해 비난을 쏟아냈고, 안선영은 방송 제대로 보신건지? 난 집안에서 물려준 재산보다 본인의 능력을 우선시할 뿐이다. 왜 본인이 듣고 싶은 것만 듣고 딴소리하세요”라고 해명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무조건 내 의견이 맞는데 단면만 보고 나를 판단한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지 말고 왜 보편적 다수가 안선영 씨에게 이런 말을 하는지 잘 한번 생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팬이었는데 너무 실망이 커서 그렇습니다”라고 그의 발언에 질타를 했다.
현재도 안선영의 발언은 논란이 되고 있으며,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그의 발언에 여러 의견으로 공방을 펼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