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경구·문소리 주연 ‘스파이’, 웃음가득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2013-07-18 11:52 

[MBN스타 여수정 기자] 다양한 볼거리와 거대한 웃음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영화 ‘스파이(감독 이승준·제작 (주)JK필름, CJ 엔터테인먼트)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스파이 티저 예고편은 공개 하루 만에 19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다.
예고편의 재미 요소는 단연 코미디와 스케일이다. 특히 그동안 묵직한 연기를 선보였던 설경구와 문소리의 기막힌 만남은 ‘놀라운 반전 캐스팅이라는 평가와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파이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스파이 예고편 캡처
또 대한민국 최고의 스파이지만, 마누라의 전화 한통에 쩔쩔매는 남편 설경구의 반전 면모와 그런 남편의 존재를 모른 채 또 PC방에서 게임을 하고 있냐고 윽박을 지르는 문소리의 연기가 돋보인다. 남편에게는 한없이 바가지를 긁다가도 훈남 다니엘 헤니의 등장에 감탄사를 연발하는 문소리 모습 역시 웃음을 안긴다.

예고편을 본 사람들은 연신 배우들의 연기 변신에 열광하며 댓글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스파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비밀 스파이 철수(설경구 분)가 국가의 운명이 걸린 초특급 작전을 수행하던 중, 자신의 정체를 모르는 마누라 영희(문소리 분)가 그 작전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코믹 첩보액션 영화다. 오는 9월 개봉예정이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