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렉시, 결국 ‘쇼미더머니2’ 하차…제작진 “진심으로 안타까워”
입력 2013-07-18 11:19 

[MBN스타 금빛나 기자] ‘악마의 논란에 휩싸였던 가수 렉시가 결국 Mnet ‘쇼미더머니2에서 하차한다.
18일 ‘쇼미더머니2 관계자는 현재 ‘쇼미더머니2에 출연 중인 렉시는 지난 주 금요일 방송된 6회 방송을 끝으로 7회부터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렉시 측과 여러 차례의 상의 끝에 렉시의 결정을 받아들이기로 합의했다. 의도하진 않았지만 렉시가 방송 때문에 상처를 입은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렉시와 개인적인 오해는 모두 푼 상태이다. 앞으로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렉시가 Mnet ‘쇼미더머니2에서 하차한다. 사진 = CJ E&M 제공
렉시는 그동안 애정을 가지고 참여했던 ‘쇼미더머니2에서 하차하게 돼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죄송하고 송구스럽다. ‘쇼미더머니2는 오랜만에 팬들과 무대에서 만나고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끝까지 같이하지 못해 너무도 아쉬우며, D.O크루에 몸 담았던 뮤지션으로서 D.O크루가 선전해 우승자도 나오길 바란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개인적으로는 더 좋은 음악을 준비해 이번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하차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고백했다.
앞서 렉시는 지난 6일 ‘쇼미더머니2 악마의 편집에 불만을 토로하며 하차 의사를 밝혔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디2에서 가수 지조와 맞대결을 벌인 렉시는 패한 후 이현도와 말다툼을 벌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렉시는 자신의 트위터에 왜 이렇게 제가 X쓰레기 취급을 받아야 되나요?”라며 불쾌함을 드러냈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