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GV, 영화관 이용단계 별 맞춤형 기능 위젯 서비스 론칭
입력 2013-07-18 11:07 

[MBN스타 안하나 기자] CJ CGV가 새롭게 론칭한 모바일 위젯 서비스 ‘CGV KIT가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CGV의 모바일 위젯 서비스는 영화관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키고자 영화 관람 시 유용한 모바일 기능을 재미난 아이콘의 형태로 제공한 원스탑 서비스다.
CGV는 다양한 모바일 위젯을 특성 별로 분류해 ‘CGV KIT를 시작으로, 세 종류의 위젯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J CGV가 새롭게 론칭한 모바일 위젯 서비스 ‘CGV KIT가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CJ CGV
지난 8일 1차로 공개한 ‘CGV KIT는 영화관 이용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의 위젯 서비스들을 모은 패키지로, 모바일 예매․좌석도․에티켓모드․보조 등의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상영관 입장에서부터 영화 관람까지 영화관 이용에 있어 단계 별로 필요한 기능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즉 관객은 ‘CGV KIT을 통해 모바일 티켓 위젯으로 바로 상영관에 입장한 후, 좌석도 위젯으로 예매한 좌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두운 상영관 내에서는 보조등 위젯을 선택하면 플래시를 이용해 좌석을 쉽게 찾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가 시작하기 전 에티켓모드 위젯을 터치하면, 핸드폰 벨이 무음으로 바뀌는 동시에 핸드폰 화면이 영화 관람 시 방해가 되지 않는 어두운 밝기로 자동 조정된다.
한편, CGV는 ‘CGV KIT 런칭을 기념해 ‘나만의 CGV KIT 찾기 이벤트와 ‘CGV KIT 입소문 이벤트를 다음 달 4일까지 개최, 풍성한 경품을 선사할 계획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