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송현-김정민, 김병욱PD 시트콤 `감자별` 승선
입력 2013-07-18 08:10 

배우 최송현과 가수 겸 배우 김정민이 케이블 채널 tvN 시트콤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출연한다.
'감자별'은 김병욱 PD의 신작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이미 이순재, 노주현, 금보라, 여진구, 하연수, 고경표, 서예지 등의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한 상태다. 최송현은 극중 노주현-금보라의 딸이자 김정민의 아내로 출연한다. 최송현의 시트콤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며 김정민은 일전 MBC 시트콤 '코끼리'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출연자 라인업 중 이순재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 노주현은 SBS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 금보라는 SBS 시트콤 ‘LA 아리랑을 통해 김병욱 감독과 명콤비를 이룬 바 있다. 여진구, 하연수, 고경표, 서예지, 김정민는 김병욱PD와 처음 호흡을 맞춘다.
tvN은 상상을 초월하는 독특한 캐릭터 창출에 일가견이 있는 김병욱 감독이 이들 중견 및 젊은 배우들을 ‘감자별에서는 어떤 이미지로 대변신 시킬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고구마처럼 생긴 감자별 2013QR3(가제)은 오는 9월 23일부터 매주 월~목 밤 9시 15분 주 4회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우주에서 비정상적인 천체 운행이 일어났다는 설정 하에, 노씨집안를 중심으로 한 좌충우돌 가족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