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준수 “뮤직비디오 키스신, 끝까지 빼려고 했지만…”
입력 2013-07-15 20:4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준수(XIA)가 뮤직비디오 뒷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김준수의 정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김준수는 뮤직비디오의 키스신이 팬들 사이에서 난리가 났다”는 질문에 사실 그 장면은 끝까지 빼려고 했다”며 하지만 뮤직비디오 감독이 이것만은 넣어야한다고 했다”며 입을 대지는 않았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커버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김준수(XIA)가 뮤직비디오 뒷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어 김준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에서 촬영했다. 미국 특유의 활동적인 분위기와 축제 같은 느낌을 연출하려고 했다”며 컬러감도 강조하고 여름에 맞게 물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역대 가장 많은 외국인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인크레더블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신나고 파워풀한 댄스곡으로, 한 여자의 아름다움에 대해 표현한 김준수의 유쾌한 가사와 열정적인 에너지가 인상적이다.
한편, 김준수는 이날 정규 2집 발매와 함께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그는 오는 20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중국 상해, 서울 그리고 부산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