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재석, SNS드라마 ‘아헤때’ 주연 캐스팅
입력 2013-07-15 16:31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한재석이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극본 장윤미·연출 윤상호, 이하 아헤때)의 남자 주인공으로 최종 낙점됐다.
‘아헤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다. 거미줄처럼 얽혀있는 운명의 끈을 풀어가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펼쳐질 전망이다.
극중 한재석은 비밀을 간직한 사업가 이민석으로 분한다. 사랑하는 여자에게 아낌없이 모든 것을 주는 키다리 아저씨지만 비밀을 안고 여자를 떠나는 캐릭터다.
한재석이 SNS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의 남자 주인공으로 최종 낙점됐다.
‘아헤떼의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관계자는 ‘아헤때는 이제 막 자리 잡기 시작한 새로운 드라마 장르다. 제주도 올 로케로 촬영된 뛰어난 영상에 OST가 어우러져 한편의 아름다운 뮤직드라마를 선사할 것”이라며 베테랑 연기자 한재석의 합류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드라마 ‘아헤때는 오는 22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일 1편씩(10분 내외) 총 6회 방송된다.
SNS드라마란 영상을 가진 스토리를 공중파가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포털사이트 등 SNS환경을 통해 방영되는 드라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드라마 장르로, 지난 2월 조윤희-정겨운-최원영 주연의 ‘러브 인 메모리가 공개되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