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현주, 영화 ‘숨바꼭질’ 포스터 속 강렬한 카리스마 방출
입력 2013-07-15 13:28  | 수정 2013-07-16 16:30
[MBN스타 안하나 기자] 영화 ‘숨바꼭질(감독 허정·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이번 포스터에는 ‘숨바꼭질로 스크린 첫 단독 주연을 맡은 배우 손현주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그대로 담겼다.
또한 많은 관객들의 공감과 더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숨바꼭질 괴담에 관한 ‘우리 집에 낯선 사람이 숨어 살고 있다!라는 카피와 함께, 가장 안전한 곳이라 믿었던 집에 숨어든 누군가의 흔적을 찾은 듯한 손현주의 긴장감 가득한 눈빛에서 올 여름, 최고의 스릴러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영화 ‘숨바꼭질(감독 허정·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숨바꼭질 공식포스터


특히 지난 해 SBS 드라마 ‘추적자에서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가슴 저린 부성애 열연으로 대한민국 시청자들을 울렸던 손현주는 이번 작품에서도 그에 못지않은 연기를 선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손현주는 ‘숨바꼭질에서 사라진 형의 행방을 쫓던 중, 숨바꼭질 암호를 발견하게 되는 남자 성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숨바꼭질은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우리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8월 14일 개봉한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