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경 캐스팅 소감 "트랜스포머4 일원이 되다니…감사"
입력 2013-07-15 11:01  | 수정 2013-07-15 11:02
‘한경 트랜스포머4

중국 배우 겸 가수 한경이 할리우드 액션대작 ‘트랜스포머4 캐스팅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근 한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 마이클 베이, 파라마운트, 지아플릭스, 중국영화채널 등에 감사한다"며 캐스팅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 15일(한국시간) 트랜스포머의 감독 마이클 베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전 슈퍼주니어 멤버인 한경의 사진을 올리며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마이클 베이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인 한경이 <트랜스포머4>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트랜스포머4는 전작 주인공 샤이아 라보프 대신 마크 월버그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새로운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출연 확정 배우는 중국배우인 리빙빙과 한경을 포함 마크 월버그, 니콜라 펠츠, 잭 레이너 등이 라인업에 올랐습니다.

한편 한경의 트랜스포머4 캐스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경 중국에서 잘나가나봐” 한경 슈퍼주니어의 말없는 멤버였던 기억이 새록 새록한데 트랜스포머4라니!” 한경 중국에선 최고 스타라던데 진짜였나봐” "한경 로보트보다 돋보일 수 있겠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