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CEO 경영어록 - 배삼준 가우디 환경 회장 "미쳐야 성공한다"
입력 2006-11-06 08:57  | 수정 2006-11-06 08:57
CEO 경영어록 시간입니다.
오늘은 모피와 음식물 처리기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가우디 환경의 배삼준 회장입니다.
배 회장은 한 분야에 미쳐야 최고가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직접 보시겠습니다.



인터뷰 : 배삼준 / 가우디 환경 회장
-"미치라는 거죠. 한군데 미치지 않으면 성과가 없습니다. 내 자신은 물론이고 내 가족의 행복과 안녕을 지키려면 자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렇게 할때 생산성도 높아지고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일에든지 미쳐야 한다는 이야기를 직원들에게 자주 합니다.

폐기물에 의한 환경오염을 우리 국민들이 가까이서 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자연을 좋아하는 데 자연 보존이나 보호를 위해서는 모든 시민이 다 관심을 가져야 하고 내가 버리는 폐기물이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배출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결국은 환경오염방지 산업이 발전할 수 있고 모두에게 쾌적한 환경이 제공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바라는 우리 가우디 환경의 모습은 음식물 쓰레기 만이 아닌 일반적인 폐기물을 전부 다루고 폐기물에 의한 환경오염을 에방하고 또 저는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야생동물 보호에도 앞장서는 종합환경 오염방지 회사 혹은 자연보호회사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