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아침 전국 7~8도
입력 2006-11-06 06:30  | 수정 2006-11-06 08:55
오늘 아침 옷차림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영동지방에는 강풍주의보가, 동해 중부와 서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지면서 바람이 강하게 불고있는데요. 현재 서울의 기온 7.5도 전주와 대구 8도로 쌀쌀하게 출발하고있고, 비가 내리면서 한낮에도 10도 아래에 머무는 추운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전국적으로 5에서 20밀리미터의 비가, 서해안과 경기북부 강원지역에는 1에서 3센티미터의 눈이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특히 입동인 내일은 서울의 아침기온이1도까지 또 떨어지면서 절기답게 초겨울 추위가 예상됩니다.

구름모습입니다.
현재 서쪽에서부터 낮은 구름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비를 가진 구름은 중부지방을 시작으로 내일 오후까지 전국에 비를 뿌리겠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은 뒤 점차 찬 대륙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흐린 가운데 한두 차례 비가 오겠고 강원도와 경기 북부, 서해안에는 눈이 내리겠습니다.

현재 아침 기온은 서울, 대전 7도, 전주, 대구 8도를 보이고있구요,
한낮에도 기온이 거의 오르지 않아 서울 8도 광주 대구 12도가 예상됩니다.

현재 공항 날씨 살펴보면,
강원도 원주만 비가 내릴뿐 그 밖의 공항은 구름 다소 끼는 날씨로 시정거리 좋습니다.


오늘의 생활지수보면,
오늘 비 바람때문에 세차나 빨래는 당분간 미뤄두시는게 좋겠습니다. 감기지수 높으니까요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주간날씹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이 1도까지 내려가 올 가을 가장 추운 날이 예상되고 목요일 전국에 또 비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