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MBN 08시 주요뉴스
입력 2013-07-15 08:00 
▶ 중부지방 '호우특보'…최고 150mm
강원도 중북부지역에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mm 안팎의 강한 비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발효중인 호우특보는 점차 확대되겠습니다.
기상청은 중북부지방에 내일까지 최고 150mm 이상의 비가 더 내릴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침수·산사태' 폭우 피해 잇따라
경기 중북부와 강원지역에 쏟아진 폭우로 곳곳이 잠기고 산사태 피해가 잇따랐습니다.
3명이 사망·실종된 가운데, 어젯밤 남한강 상류가 범람해 다리가 물에 잠기기도 했습니다.


▶ 박희영 LPGA 매뉴라이프 우승
박희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 매뉴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에서 미국의 앤절라 스탠퍼드와 연장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박희영은 2011년 타이틀 홀더스 대회 이후 2년 만에 개인 통산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 개성공단 3차 회담…진통 예상
개성공단 정상화를 위한 남북 3차 실무회담이 오늘 개성공단에서 열립니다.
하지만, 이산가족 회담 보류 과정에서 남북이 기 싸움을 벌인 만큼 이번 협상도 상당한 진통이 예상됩니다.

▶ 여야, 오늘 'NLL 대화록' 열람
국회 운영위원회 소속 여야 의원 10명이 오늘(15일)부터 'NLL 대화록'을 열람합니다.
국회는 열흘 동안 대화록을 열람한 뒤 이달 말쯤 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 "윤창중 수사, 이달 말 결론 가능성"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윤창중 전 청와대 대변인에 대한 미국 경찰의 수사 결과가 이르면 이달 안에 발표될 전망입니다.
윤 씨는 재판을 받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