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코리아’ 봉태규 공백기 노래로 재해석…‘봉태규의 인생극장’
입력 2013-07-14 13:55 

봉태규가 ‘SNL코리아에서 자신의 공백기였던 지날 날들을 담은 노래를 불러 화제다.
13일 tvN ‘SNL 코리아 시즌4에서는 배우 봉태규가 호스트로 출연해 능청스런 연기와 함께 거침없는 개그를 선보였다.
이 날 봉태규는 ‘봉태규의 인생극장 코너를 통해 영화 ‘가루지기 출연 이후 3년 넘게 공백기를 가져야 했던 날들을 노래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의 앞부분에는 5년 전의 봉태규가 고민 끝에 ‘가루지기의 출연을 결정하고 천만 관객을 꿈꾸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5년 후 2013년, 봉태규는 긴 머리를 한 채 소주병이 굴러다니는 방 안에 홀로 남아있는 모습으로 지난 공백기 날들의 우울함을 표현했다.

봉태규는 시사 직후 나는 알게 되었지. 난 완전 대책 없이 X된 것을”이라고 담담히 노래했다.
또 봉태규는 그 이후로 에로 배우로 알려져 3년 넘게 활동을 할 수 없었다”며 노래 가사를 통해 고백했다. 이어 그는 자신이 찍은 영화는 산불을 오줌으로 끄고 심지어는 곰과도 베드신을 했다고 열창하며 슬픈 감정을 드러냈다.
다음 화면에서 5년 전으로 돌아간 봉태규는 ‘가루지기를 선택하지 않았다. 이후 다시 5년 후 봉태규는 다른 배우가 주연해 ‘가루지기가 흥행했다는 소리에도 아쉬워하지 않는 모습.
봉태규는 비의 ‘It's raining을 패러디해 이미 자신이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와 영화 ‘7번 방의 선물, ‘광해등에 출연해 2천만 배우가 되었다고 노래했다.
2천만 배우로서 성공한 봉태규는 100억 가량의 출연료에 ‘가루지기2 출연을 결정했고 다시 5년 후 공백기에 괴로워하는 지금의 봉태규를 연기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하게 했다.
봉태규 공백기를 재해석한 노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봉태규 공백기 말은 안해도 정말 힘들었겠구나” 봉태규 공백기 정말 안타깝다” 봉태규 공백기 극복하고 다시 재기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연주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