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쇼미더머니2’ 탈락자 배치기, 강력한 우승후보의 탈락에 ‘충격’
입력 2013-07-13 18:40 

Mnet ‘쇼미더머니2 2차 공연의 탈락자로 배치기가 호명돼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12일 방송된 ‘쇼미더머니2는 ‘올드 케이팝(Old K-POP)을 주제로 메타크루, D.O크루의 두 번째 대결이 펼쳐졌다.
1차 공연에 이어 2차 공연 역시 메타크루가 우승했다. 스윙스에 패한 지조와 제이켠을 제외하고, 소울다이브와 매드클라운 아웃사이더와 우탄이 모두 승리를 거두었다.
쇼미더머니2 탈락자, Mnet ‘쇼미더머니2 2차 공연의 탈락자로 배치기가 호명돼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사진=쇼미더머니2 방송캡처
이날 최다 금액을 획득한 래퍼는 아웃사이더와 매드클라운 페어, 이어 소울다이브와 우탄, 지조 제이켠이 그 뒤를 이었다.

D.O크루의 최다 공연비를 획득자는 스윙스였으며, 이현도로부터 아쉬운 평가를 받았던 지조와 렉시가 그 뒤를 이은 가운데 배치기가 탈락자로 호명됐다.
MC메타를 비롯한 메타크루는 이 같은 결과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특히 이현도는 아웃사이더와의 대진이 이런 결과를 이끌어낸 거 같다. 안타깝고 붙잡고 심정”이라고 했다.
배치기 무웅과 탁은 많이 아쉽다. 솔직히 우리는 우승에 대해 생각해본 적은 없다. 우승은 당연히 루키가 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킹콩과 딘딘 스윙스에게 도움이 되고 싶었다. 그런데 우리가 이 친구들 덕분에 2회전까지 오게 됐으나 너무 미안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