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 낮 전국 16도~22도
입력 2006-11-04 08:00  | 수정 2006-11-04 10:04
어제 밤사이 곳곳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렸습니다. 그 소리에 잠 설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오늘도 하늘이 짖궂겠습니다. 흐리고 한 때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구름은 서서히 걷히겠지만 오후에 바람이 강해지면서 중부지역에 강풍특보가 내려질 것으로 보입니다. 강풍에 피해 없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해상으로도 예비 풍랑특보가 발효중이니까요. 조업하시는 분들은 염두해두시기 바랍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어제 서해안 지역으로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비가 내렸습니다. 오늘 우리나라는 북서쪽에서 점차 다가온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후들어 점차 개겠는데요. 하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현재) 오늘 아침 어제 내린 비때문에 공기가 서늘하게 느껴지지만 기온은 어제와 비슷합니다. 10도를 웃도는 곳이 많은데요. (최고) 한 낮에도 전국이 16도에서 22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내일 비가 그친 후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겨울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중부지역으로는 눈이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농작물 피해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겠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