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하나 기자] 배우 장혁이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제작㈜아이러브시네마 ㈜아이필름 코퍼레이션)에서 레펠을 완벽히 소화한 장면이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스틸은 장혁이 구조대원 지구 역으로 분한 ‘감기에서 처음 부분에 해당하는 장면으로, 남녀 주인공인 지구와 인해(수애 분)의 첫 만남이 이뤄지는 상황을 담았다. 특히 장혁은 이 장면을 통해 정의롭고 사명감이 투철한 구조대원으로서의 매력을 톡톡히 드러낼 예정이다.
배우 장혁이 영화 ‘감기(감독 김성수‧제작㈜아이러브시네마 ㈜아이필름 코퍼레이션)속에서 완벽히 소화한 레펠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좌 "진짜 사나이" 방송캡처, ‘감기스틸 컷 |
앞서 지난달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장혁은 화산유격장에서 조교 못지 않은 실력으로 선임들을 제치고 유격왕에 등극, 빨간 모자까지 받았다. 특히 밧줄을 타고 완벽한 자세로 도강하는 장면과 레펠 하강 시 몸을 흐트러짐 없는 L자로 만들어 내려오는 기술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장혁은 인터뷰에서 영화 ‘감기에서 레펠 기술을 익히고 연습한 덕분에 멋지게 해낼 수 있었다”고 밝혀 이번 영화 ‘감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영화 ‘감기는 한국 영화사상 최초 ‘바이러스 감염 소재의 영화로, 8월 개봉할 예정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