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늘 아침 서울 10도 충청지역 7도
입력 2006-11-03 06:30  | 수정 2006-11-03 08:52
어제 화창한 가을 하늘 충분히 만끽 하셨습니까? 어제에 이어 오늘 아침도 맑은 하늘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공기는 조금 더 차가운데요. 현재 서울은 10도 밑으로 떨어져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어제보다는 3도 가량 낮은 기온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 한 낮까지는 전국이 맑겠습니다. 하지만 오후 늦게나 밤부터 전국이 차차 흐려져 오늘 밤사이 서해안 지역과 경기 일부지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부터는 비소식이 잦은데요. 주말사이에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구름 없이 맑은 하늘입니다. 현재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해상으로 안개가 다소 끼어있는데요. 오늘 서해안지역으로 찬공기와 따뜻한 공기가 뒤섞여 대기가 불안정해지겠습니다. 강풍을 동반한 비구름이 형성되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차차 흐려져 서해안 지역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오늘 아침기온 충청지역은 다시 7도 가까이 떨어져 있습니다. 전국이 어제보다 낮은데요. (최고) 한 낮에는 서울 19도, 강릉과 충청지역 21도, 광주와 대구는 22도를 기록하겠습니다.
(산악예보) 다음은 오늘 산악날씨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산으로 나들이 계획하신다면 오래 머무르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오후 부터 하늘이 차차 흐려져 마니산과 계룡산은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골프장예보) 골프장 날씨도 마찬가지인데요. 오늘 맑은 뒤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도 있겠고 주말사이 비도 지나가겠습니다.
(생활지수)다음은 오늘의 생활지수 입니다. 세차와 빨래 급하시지 않다면 천천히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주말사이 비가 예상이 되면서 세차지수 10, 빨래지수 30입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내일 오후부터 모레인 일요일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그친 후 다음 주 월요일 중부지역으로만 또 한 차례 비가 내리겠는데요. 다음 주 부터는 입동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건강관리와 농작물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