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인영-양지원, 래퍼들 위해 ‘쇼미더머니2’ 지원사격
입력 2013-07-05 14:13 

[MN스타 금빛나 기자] 가수 서인영과 양지원이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2에 깜짝 출연한다.
지난주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한 제이켠과 배치기, 스윙스, 소울다이브 무대에 이어 5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2에서는 렉시, 아웃사이더, 매드클라운 등 화제의 참가자들의 뜨거운 공연 무대가 펼쳐진다.
특히 지난 주 본 공연 무대를 앞두고 이현도 프로듀서와 MC메타 프로듀서의 결정에 따라 래퍼 조우진과 콸라가 아쉽게 탈락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 방송에서도 예상치 못한 탈락자가 발생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할 예정이다.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2에서 지난 주 화제를 모았던 첫 번째 공연 무대가 전부 공개되는 가운데 첫 번째 공연 탈락자가 밝혀진다.
특히 이날 화려한 섹시미를 자랑하는 가수 서인영이 래퍼들 중 한 명의 무대에 함께 올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계획이다. 서인영은 래퍼와 함께 히트곡 ‘신데렐라를 힙합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서인영 뿐 아니라 걸그룹 스피카의 양지원도 래퍼 지원사격에 나선다. 양지원은 배치기가 ‘눈물샤워로 활동하던 당시 여러 무대에서 피처링을 도맡아 호평을 얻은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에 함께하는 래퍼의 공연을 한껏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공연의 승패는 100%는 공연평가단에 의해 결정되는 만큼 ‘쇼미더머니2 첫 번째 공연에서 D.O크루와 메타크루 중 어느 크루가 첫 우승을 거머쥐게 될 지, 더불어 본 공연 최초 탈락자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