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경미 몸무게 공개, 프로필상 45kg은 거짓
입력 2013-07-04 18:19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송 도중 몸무게를 전격 공개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에서 11자 복근 만들기에 돌입하는 정경미가 도전을 앞두고 체중 측정에 나선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의뢰인들의 바디 사이즈를 한 단계 줄여주는 맞춤형 다이어트 버라이어티쇼. 이날 방송에서 ‘몸짱 스타 만들기를 주제로, 배우 이윤성과 함께 도전하며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정경미 몸무게 공개, 정경미가 방송 도중 몸무게를 전격 공개한다.
특히 정경미는 지난 5월 16일 진행된 비포 녹화장에서 본격적인 도전에 앞서 몸무게를 측정해 이목을 모았다. 정경미가 도전”을 외치며 당차게 저울에 올라섰지만 실제 체중이 공개되자 현장에 있던 MC진들은 물론이고 본인까지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이휘재가 프로필에는 45kg으로 돼 있는데 이렇게 거짓말을 해도 되냐”고 호들갑스럽게 지적하자 정경미는 프로필 몸무게는 중학교 때 체중”이라며 죄송하다. 대국민 사과를 드리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두 도전자 정경미와 이윤성의 식습관과 생활습관 등을 알아보기 위해 실제 생활을 담은 영상도 공개되며, 이들의 남편인 개그맨 윤형빈과 스타 치과의사 홍지호의 폭로전도 펼쳐진다.
‘다이어트 마스터는 매 회 다양한 사례의 의뢰인이 2명씩 출연해, 한의사, 헬스 트레이너, 요가 전문가, 비만클리닉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다이어트 전문가 10 명 중 한 명과 짝을 이뤄 대결을 펼친다.
평생을 다이어트를 해오며 전문가 못지않은 식견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이휘재, 한고은이 공동 MC로 나섰으며, 도전자의 입장에서 공감하며 응원하는 멘토 역할에 개그우먼 정경미, 김신영이 각각 활약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