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스케5’ 본 심사위원 맞히기 이벤트 진행 ‘관심급증’
입력 2013-07-04 11:43 

[MBN스타 금빛나 기자]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의 생방송 무대를 이끌 메인 심사위원을 맞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최근 ‘슈스케5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트위터, ‘엠넷 슈퍼스타K 카카오톡 플러스에서는 ‘2013년, 슈퍼스타K5 심사위원은 누가 될 것인가라는 타이틀의 이벤트를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벤트 내용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5년 연속 심사위원을 확정지은 이승철과 함께 향후 심사위원 행을 결정지을 두 명이 그 모습을 감추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의 생방송 무대를 이끌 메인 심사위원을 맞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현재 이벤트 페이지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플러스 등을 통해 총 3천 여 건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이벤트의 정답자에게는 슈퍼스타K 생방송 5회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정답자는 세 명의 심사위원이 모두 공개되는 7월 중순께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케5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는 ‘뉴스 슈퍼스타K5(이하 뉴스케)에서는 역대 심사위원의 비밀을 추적해 눈길을 끈다.
‘뉴스케는 역대 심사위원이 이승철을 제외하고 남성 한 명, 여성 한 명의 심사위원으로 구성되었던 점을 짚어냈다. 특히, 여성 심사위원이었던 이효리, 엄정화, 윤미래의 스타일을 분석해 30~40대 초반의 여성 디바인 점과 지역 예선에서 특별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점을 공통점을 내세워 시즌 5의 심사위원 자리를 누가 채울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다.
뜨거운 관심을 끌고있는 ‘슈스케5는 오는 8월9일 첫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