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윗소로우 성진환 `더 뮤직` 메인 MC 발탁
입력 2013-07-01 09:10 

스윗 소로우의 멤버 성진환이 Mnet ‘더 뮤직 - 인터뷰의 MC로 발탁됐다.
2일 저녁 5시, 첫 방송되는 Mnet ‘더 뮤직 – 인터뷰에서 스윗 소로우의 성진환이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과 함께 메인 MC로 나서는 것.
‘더 뮤직 – 인터뷰는 신변잡기식 연예뉴스에서 벗어나 심층 취재를 비롯한 전문성에 중점을 두고 이 시대의 모든 뮤지션들의 공감 인터뷰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음향 컨트롤러나 버튼 등 녹음실 장비를 사용해 녹음실 인터뷰가 가진 색깔을 가미하는 것이 특징이다.
성진환은 멤버 모두가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고 있는 그룹 스윗 소로우의 멤버로서는 물론, MBC 시트콤 ‘그 분이 오신다를 비롯해 라디오 ‘스윗 소로우의 텐텐클럽 ‘정오의 희망곡, 그리고 현재 진행하고 있는 ‘오후의 발견 스윗 소로우입니다의 DJ까지,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한 바 있다.

또 성진환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김태훈 역시 음악에 대한 전문지식과 더불어 ‘김태훈식 어록까지 보유하고 있을 정도의 화려한 입담을 가지고 있어, 두 사람의 호흡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성진환이 속한 스윗 소로우는 지난달 27일 싱글앨범 '4th #1 괜찮아 떠나'를 발표하고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2013 SUMMER VIVA!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