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필립 '현장21' 공개비난 파문 "미친XX들, 너희들은 깨끗하냐?" 욕설
입력 2013-06-26 09:00  | 수정 2013-06-26 10:30


‘최필립 현장 21 연예병사 비난

배우 최필립이 연예병사들의 행적을 파헤친 SBS '현장21' 측을 공개 비난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최필립은 지난 2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현장21'이 뭐지? XX 집단인가? 이딴 사생활 캐서 어쩌자는 거지? 미친XX들"이라며 "너희들은 그렇게 깨끗하냐? 참나"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최필립의 불만에 ‘실망스럽다는 반응을 표출했고, 이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앞서 이날 방송에서는 6월 21일 강원도 춘천시 수변공원에서 진행된 '6·25전쟁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에 참석한 연예 병사들의 행사 종료 후 음주가무 실태와 안마시술소 출입 포착등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특히 카메라에 포착된 연예병사들은 소지가 금지된 휴대폰을 자유롭게 사용하는가 하면 음주가무와 폭행까지 일삼았습니다.

최필립이 남긴 메시지는 현재 삭제된 상태이지만 트위터 캡처본은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븐 상추 아닐거라 믿어요 제발” 비랑 김무열은 아니겠죠? 몇 명의 연예병사 때문에 다른 사람들까지 피해입지 않길” 최필립 실망입니다. 국민들도 알 권리가 있죠” 본인도 그랬나요? 대체 어떤 생각으로 올린 건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최필립 트위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