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혜진 '힐링캠프' 출연에 나얼 '바람기억' 덩달아 화제…상위권 등장
입력 2013-06-25 10:28  | 수정 2013-06-25 10:56

가수 나얼의 곡 ‘바람기억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MC 한혜진이 2주년 특집을 맞아 게스트 자격으로 참여해 연인 기성용과의 러브스토리와 9년간 교제했던 전 남자친구 나얼에 대한 루머를 언급해 화제가 됐습니다.

방송에서 한혜진은 "나얼과는 작년 여름부터 만나지 않았다"고 언급하며 "그 전부터 소원해졌었다, 지인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지난해 11월 한혜진의 부친상에 나얼이 빈소를 지켰고, 이 때문에 ‘나얼과 한혜진 두 사람이 여전히 만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당시 두 사람은 이미 결별한 상태. 이에 관해 한혜진은 "오래 만났고, 아버지의 지병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내 입장이었어도 당연히 갔을 거다"고 설명하며 나얼에게 "고맙고 감사하다"고 표현했습니다.


방송 직후 멜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실시간 상위권 차트에 나얼의 바람기억이 등장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얼의 사랑법 정말 아름답고 애틋하다 오늘따라 바람기억 노래가 참 슬프다” 두 사람 예쁘게 사랑했던 만큼 서로의 행복을 빌어주며 잘 지내길 바랍니다” 기성용씨 한혜진씨에게 정말 잘해주세요!” 한혜진 기성용 나얼 파이팅! 모두 다 행복하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멜론 홈페이지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