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지성의 그녀’ 김민지, 과거사진 살펴보니...
입력 2013-06-19 14:01 

[MBN스타 김나영 기자] 축구선수 박지성(32·QPR/퀸즈 파크 레인저스)과 SBS 아나운서 김민지(28)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김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19일 오전 한 매체는 지난 18일 박지성과 김민지가 늦은 밤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사진에 담으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김 아나운서는 지난 2010년 미투데이를 개설하며 자신의 어릴 적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 아나운서는 지금과 비슷한 동그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모태 미녀임을 입증했다.
박지성과 김민지가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김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사진= 김민지 미투데이, 트위터
박지성과 열애 중인 김 아나운서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출신의 김덕진 변호사와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의 1남2녀 중 둘째 딸로, 2010년 KBS N 아나운서로 방송가에 입문한 후 SBS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현재 보도에 따르면 박지성은 지난해 5월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졌으며, 오는 20일 오전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 웨딩홀에서 열리는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에서 결혼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