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피니트 日 첫 정규 앨범, 오리콘 주간 앨범차트 1위 쾌거
입력 2013-06-11 11:55 

인피니트의 일본 첫 정규 앨범 ‘코이니오치루토키(恋に落ちるとき)가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5일 일본에서 공개된 인피니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코이니오치루토키가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이어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그 기세를 이어나갔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서 인피니트 멤버들 모두 기뻐하고 있다. 아직 인피니트가 일본에 건너가지도 않았고 현지 프로모션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이루어진 결과라 더 놀랍다. 더 멋진 무대와 활동으로 큰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인피니트는 이번 주 일본으로 출국 일본 주요 도시에서 본격적으로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현지 팬들과의 만날 예정이다.

‘코이니오치루토키 앨범에는 ‘남자가 사랑할 때(Man in love)가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앨범의 히트곡인 ‘내꺼하자 ‘B.T.D 등이 담겨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 10일 인피니트 월드투어 ‘One Great Step 기자회견을 갖고 오는 8월부터 아시아 전역과 북미, 남미, 유럽 등에서 투어 콘서트를 여는 대규모 계획을 발표했다.
[MBN스타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