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10시시황
입력 2006-10-25 10:07  | 수정 2006-10-25 10:07
오늘 주식시장이 동반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 다우지수가 또다시 사상 최고수준을 기록한 가운데 외국인들이 어제에 이어서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고, 기관과 프로그램 매메도 매수 우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피 지수는 4.79포인트 상승한 1371.2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의료정밀과 보험과 운수창고업종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철강금속과 종이목재,건설과 유통, 의약품과 운수장비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이 보합권에서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국민은행과 하이닉스 반도체등이 약세를 보이고 있고, 삼성전자와 포스코,신한지주와 우리금융등 대부분의 시가총액 상위종목들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스닥 시장도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10시 현재 코스닥 지수는 1.36포인트 오른 586.6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업종별로는 운송과 통신서비스, 오락문화, 운송장비와 부품등의 업종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반면 방송서비스와 유통,건설과 의료정밀기기,디지털컨텐츠등 대부분의 업종이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nhn과 GS홈쇼핑이 보합권에 머물고 있는 가운데 CJ홈쇼핑과 동서,네오위즈, 포스데이타등이 오르고 있는 반면 LG텔레콤과 하나로텔레콤,아시아나항공과 휴맥스,하나투어등의 업종이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 업체 엠파스가 SK커뮤니케이션즈로의 피인수를 재료로 닷새째 상한가행진을 벌이고 있고, 대현테크가 현대제철의 고로사업 진출에 따른 수혜 기대감으로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