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대여신'으로 알려진 이상순의 전 여친, 요조! "이효리는…"
입력 2013-06-07 13:40  | 수정 2013-06-07 13:43

이상순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가수 요조가 화제입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는 이효리와 그와 절친한 방송인 안혜경, 배우 윤승아, 디자이너 요니P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이효리는 정재형의 소개로 이상순을 만나게 됐지만, 첫 만남 당시 서로가 상대방을 별로라 생각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그대로 헤어진 두 사람은, 1년 뒤 정재형의 콘서트에서 재회하게 됐고 '다시 잘해볼까' 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효리의 마음이 조금씩 열리려고 할 때쯤 이상순이 다른 여성과 열애설이 터졌고, 이효리는 결국 이상순과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유기견 관련 녹음작업을 계기로 다시 만나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공개했습니다.



방송직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는 이효리가 간접적으로 언급한 이상순의 전 여자친구 요조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됐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는 섹시컨셉이라면 요조는 뭔가 단아한 느낌이다” 극과 극 매력을 가진 이효리와 요조” 이효리 쿨하다” 요조씨 목소리 정말 좋던데! 홍대여신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상순과 요조는 9개월간의 열애 끝에 2011년 4월 공식 결별한 바 있습니다.

[사진 = 요조 페이스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