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와한녀’ 진영 친아버지 공개, 박성웅-최정우 둘 중 누구?
입력 2013-06-06 10:31 

‘우와한 녀 진영의 친아버지가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tvN ‘우와한 녀에서 조아라(오현경 분)의 아들, 공민규(진영 분)의 친아버지가 밝혀질 전망이다.
공민규는 조아라와 공정한(박성웅 분)의 사고뭉치 아들로 고등학교만 5년째 다니고 있는 문제아. 아버지라고 믿었던 공정한이 사랑하는 남자가 있다는 선언을 하면서 시청자들은 ‘공정한이 과연 공민규의 친아버지가 맞느냐라는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
여기에 조아라와 대통령 후보인 박 의원(최정우 분)의 과거 스캔들이 공개되고, 공민규가 박 의원의 아들이라는 조아라의 폭탄발언이 이어지며 갑론을박이 더욱 거세지고 있는 상황.

수도 없이 거짓말을 하는 조아라에 대한 불신과 자신의 아들이라고 인정하지도 부정하지도 않는 공정한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아무것도 믿을 수 없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공민규를 처리하라고 지시를 내리는 박 의원의 아내 정당희(김부선 분)의 모습과 누군가에게 쫓기는 공민규의 모습이 8화 예고에 등장해 공민규를 둘러싼 사건 사고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우와한 녀를 담당하는 CJ E&M의 배종병 CP는 후반부에 접어 든 ‘우와한 녀는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들이 전개될 예정이다. 공민규의 친아버지가 누구인가에 대한 궁금증뿐만 아니라, 지성기를 향한 공정한의 미스터리한 사연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계획”이라며 이미 최종회 대본이 나온 상태다. 마지막까지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와 얽히고설킨 인물들 간의 관계가 위트있게 그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MBN스타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