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보배 ‘구암허준’ 전격 합류‥박진희 조력자 채선役
입력 2013-06-04 13:49 

배우 한보배가 MBC 일일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에 합류한다.
‘구암 허준은 1999년 방송된 ‘허준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숭고한 인간애와 불멸의 업적으로 길이 추앙 받고 있는 허준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동양의학의 세계를 그린 작품.
한보배는 극 중 주인공 예진과 한 방을 쓰면서 물심양면 도와주는 캐릭터 채선 역을 맡았다. 특유의 발랄함으로 예진을 웃게 만드는 캐릭터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2003년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한 한보배는 ‘대장금, ‘서동요, ‘천추태후, ‘계백, ‘인수대비 등 굵직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명품 아역으로 활약해왔다.

‘구암허준을 통해 아역에서 벗어나 성인 연기자로 한 단계 성장한 한보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극의 재미를 이끌어가는 견인차 역할과 동시에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에 촉매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보배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구암 허준에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쁘다. 많은 선배님들과 스태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며밝고 유쾌한 채선을 보시며 매일 밤 시청자 여러분들이 힘내실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보배의 첫 등장은 ‘구암허준 4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염은영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