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은 다음에 대해 3분기 매출은 전 분기 대비 큰 폭으로 줄겠지만, 검색광고 매출 상승세는 고무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심준보 연구원은 다음의 3분기 매출액이 436억7천만원으로 2분기 대비 16% 감소하겠지만, 영업이익은 94억8천만원으로 10%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심연구원은 매출액 감소는 2분기가 계절적 성수기에다 월드컵과 지방선거 특수까지 겹친 배너광고부문의 기저효과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하지만 검색광고 부문은 전분기 대비 9.5%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다음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만원을 유지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준보 연구원은 다음의 3분기 매출액이 436억7천만원으로 2분기 대비 16% 감소하겠지만, 영업이익은 94억8천만원으로 10%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심연구원은 매출액 감소는 2분기가 계절적 성수기에다 월드컵과 지방선거 특수까지 겹친 배너광고부문의 기저효과 때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하지만 검색광고 부문은 전분기 대비 9.5%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다음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만원을 유지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