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명’ 윤진이 친근한 민낯 ‘누구냐 넌…’
입력 2013-05-21 09:10 

배우 윤진이의 소박한 민낯이 공개됐다.
KBS2 수목극 ‘천명(이하 천명, 극본 최민기 윤수정/연출 이진서 전우성)이 송종호, 윤진이, 김윤성의 깜찍한 ‘꽃받침 애교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 된 사진에는 ‘천명에서 개성강한 캐릭터로 열연하고 있는 송종호, 윤진이, 김윤성의 장난기 가득한 ‘꽃받침 애교 사진이 담겨 있다. 송종호는 극 중 ‘홍역귀 이정환의 냉철한 이미지와는 정반대되는 귀여운 꽃받침 포즈와 해맑은 미소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윤진이는 화장기 없는 소박한 얼굴과 애교 넘치는 발랄한 포즈로 극 중 거침없는 여장부 소백의 털털함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김윤성은 웃음을 유발케 하는 코믹포즈를 선사해 덕팔(조달환 분)을 은밀히 제거하려 했던 잔혹한 면모를 보인 임곤오 캐릭터와는 상반된 모습이다.
‘천명의 한 관계자는 각기 다른 캐릭터로 극 중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전개를 만들어가고 있지만 실제 현장에서는 환상의 팀워크는 물론 스태프들을 웃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피로를 눈 녹 듯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윤진이 민낯...” 신품 귀요미는 어디로” 사이 정말 좋아 보이네요! 팀워크 최강인 듯~”, 윤진이, 내추럴한 모습도 완전 예쁘네~”, 송종호, 김윤성, 발랄한 표정이 극 중 역할과는 완전 딴판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