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인영, 컴백소감 “오히려 덤덤…지영 언니 임신 축하”
입력 2013-05-15 15:10 

가수 서인영이 담담한 컴백 소감을 전했다.
오늘(15일) 정오, 7개월 만에 컴백한 서인영의 발라드 곡 ‘헤어지자가 공개됐다. 이번 신곡은 출시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단숨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서인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오기 전까지 긴장 많이 됐는데 막상 나오고 나니 여기저기서 좋은 평가 해주셔서 넘 뿌듯해요. 감사해요!!”란 컴백 소감과 함께 아 글구! 어제(쇼케이스 현장에서) 얘기 못했는데 지영언니~임신 축하드려요~~꺅”이라며 백지영의 임신을 축하하는 인사도 놓치지 않아 눈길을 끈다.
백지영은 서인영의 컴백에 앞서 인영아 우연히 네 음원 들었는데 좋다야~~~이거 완전 대박 나서 한턱 쏴야하는 분위기인데~~홀”이란 공개 응원을 전한 바 있다.

감사하다는 서인영의 답변에도 아냐 난 네가 어떻게 한턱 쏠지에 대해서 고민 좀 해볼게”라 화답해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출시 직후 각종 음원차트 2~4위권에 진입한 서인영의 신곡 ‘헤어지자를 두고 대중들은 5월 발라드. 의외의 현명한 선택!” 노래 진짜 괜찮다. 서인영 다시 보인다” 헤어지자.. 눈물난다” 서인영 재평가..믿고 들어도 되는 가수 인정!” 드디어 제 옷 입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후배 가수 임슬옹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서인영-헤어지자 노래가 너무 좋다. 특히 가사가..뒤 후렴구 멜로디도 좋고..누나 대박대박!”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