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웨슬리 스나입스, 탈세 혐의로 기소
입력 2006-10-18 11:37  | 수정 2006-10-18 11:37
헐리우드 유명 액션배우 웨슬리 스나입스가 여러 해에 걸쳐 허위로 세금 환급을 요청했다 검찰에 기소됐습니다.
이밖에 해외화제를 김종윤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한국인 여성을 아내로 둔 유명 액션 배우 웨슬리 스나입스가 탈세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스나입스는 정부를 상대로 천200만 달러의 세금 환급을 허위 청구하고 6년간 세금을 제대로 안 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스나입스는 이번 혐의가 유죄로 확정될 경우 최고 16년의 징역형과 함께 수백만달러의 벌금형을 받게 됩니다.

------------------------------------

여성 팝스타 마돈나가 입양하려는 한 살배기 아프리카 출신 아이가 영국 히드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데이비드 반다라는 이 아이는 마돈나의 경호원과 보모의 보호속에 얼굴을 가린 채
공항에서 카메라에 잡힌 것입니다.

인권단체들은 마돈나가 자신의 명성을 이용해 정상적인 입양절차를 무시했다고 밝혔지만, 마돈나측은 18개월간 아이를 임시로 보호하다 말라위 법원에 입양허가를 다시 신청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미국에서 결혼식은 주로 교회나 정원 또는 큰 홀에서 열리곤 합니다.

하지만 이같은 전통적인 식장이 아닌 한 식료품 가게에서 이색 결혼식이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이 신부는 자신이 오래 일해왔던 가게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멀리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사람을 비롯해 오랫동안 알고 지낸 손님들이 하객으로 찾아와 점원의 앞날을 축복해 줬습니다.

--------------------------------

올해로 두번째 스위스 쮜리히에서 대형 호박으로 만든 이색 보트 경주가 열렸습니다.

호박 윗부분은 잘라내고 호박 안쪽을 긁어내면 선수가 쏙 들어갈 정도의 대형 보트가 뚝딱 만들어집니다.

이번 경주에서 우승한 선수에게는 우리돈으로 40여만원이 상금으로 주어졌습니다.

---------------------------------

미식축구 시카고 베어스팀이 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시카고 베어스는 2쿼터까지 아리조나 카디널스에게 20점을 내주면서 패색이 짙었습니다.

하지만 잇따라 터진 멋진 수비가 3번의 터치다운으로 이어지면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아리조나 카디널스는 경기 종료직전 필드골마저 놓치면서 다 잡았던 경기를 내줬습니다.

mbn뉴스 김종윤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