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닛산, 신형 알티마·큐브 시승행사 진행
입력 2013-04-30 16:55 
한국닛산은 5월 한 달간 신형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닛산과 함께 질주하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일정은 5월4일 분당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 부산, 대구, 일산, 인천, 강남, 광주를 거쳐 5월26일 대전 전시장을 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대표 중형 세단인 신형 알티마와 박스카 큐브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보스 인 카 씨어터 존, ‘큐브 포토 존, ‘키즈 존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닛산 신형 알티마 시승 행사에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마트 폰 터치 볼펜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100커플에게는 5월16일 개봉하는 영화 ‘분노의 질주6: 더 맥시멈 티켓을 증정한다. 또, 시승을 마친 후 신형 알티마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큐브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스와치 손목 시계를 증정한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닛산 브랜드의 대표 모델인 뉴 알티마와 큐브를 시승하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서 닛산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오늘의 슈퍼카] (4) 닛산 GT-R…유럽 슈퍼카 킬러·[상하이모터쇼] 닛산 프렌드-미 콘셉트카…세단과 해치백의 절묘한 크로스오버·[서울모터쇼] 닛산의 베스트셀링카, 7인승 SUV ‘패스파인더·[서울모터쇼] 작지만 강한” 닛산 주크, 국내 출시 임박·한국닛산, 무선 충전 전기차 '인피니티 LE 콘셉트'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