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윤정 도경완, 오늘 기자회견! 결혼 소감 직접 밝혀 “속도위반은…”
입력 2013-04-22 12:58  | 수정 2013-04-22 12:59

가수 장윤정이 KBS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입니다.

장윤정은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SBS ‘도전1000곡 녹화를 마친 직후 기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장윤정씨가 이 자리에서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배경과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장윤정씨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관심 있는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22일 오전 장윤정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올 가을 화촉을 밝힌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작년 ‘아침마당 방송을 통해 알게 된 두 사람은 연락하고 지내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끝내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이어 장윤정 소속사는 한 보도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장윤정은 속도위반이 아니다"라며 "장윤정이 평소에 지인들로부터 혼기가 찼다는 말을 들어왔다. 적합한 분을 만났으니 미룰 필요가 있겠느냐"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깜짝 놀랐다" "잘 어울려요" "인연은 역시 따로 있는 법" 장윤정 솔로인 줄 알았는데 대반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