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침 서울 11도 한 낮에는 전국25도 안팎
입력 2006-10-12 06:00  | 수정 2006-10-12 09:01
어제 북부지역으로 잠시였지만 농작물들의 갈증을 조금은 해소시켜줄 단비가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구름이 걷히면서 차가운 기운이 내려와 오늘 아침 공기가 차갑습니다. 어제보다 뚝 떨어진 상탠데요. 차가운 공기와 더불어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안개까지 끼어있어 출근길이 다소 불편하겠습니다. 건강 상하지 않도록 따뜻한 옷차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도 일교차는 커지면서 한 낮에는 맑고 청명한 하늘이 예상됩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북쪽에서 차가운 기운이 내려와 쌀쌀한 아침입니다. 남부지역으로는 안개도 끼어있는데요. 오늘 우리나라는 이동성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맑은 하늘 보이겠습니다.
(기상도)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맑고 높은 가을 하늘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현재)오늘 아침 서울이 11도에 머무르고 있고 그 밖의 지역도 어제보다 5도 가량 낮은 상탭니다. (최고)한 낮에는 전국이 25도 안팎으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당분간 맑은 날씨가 유지되면서 대기가 더 건조해지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계속 쌀쌀할 것으로 보이니까요. 감기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