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에서 전 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기아차는 고객 이해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0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고객 감동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19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산출됩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기아차는 고객 이해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0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고객 감동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19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산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