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아차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 1위
입력 2013-04-17 13:02 
기아자동차는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에서 전 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기아차는 고객 이해 등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10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됐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고객 감동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219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산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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