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는 시민 생활과 가장 밀접한 교통정책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높이려고 주요 교통정책을 공유하고 소통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불만제로 정책공유제'를 도입해 매월 교통국의 청렴 교통 정책소식지 '사통팔달'을 발행해 주요정책을 안내하고, 제시된 의견을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고객불만 제로 정책공유제'는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개발과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교통국 전 직원이 다양한 관점에서 정책 개선과제를 발굴하기로 했습니다.
<안진우/tgar1@mbn.co.kr>
이를 위해 '고객불만제로 정책공유제'를 도입해 매월 교통국의 청렴 교통 정책소식지 '사통팔달'을 발행해 주요정책을 안내하고, 제시된 의견을 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입니다.
'고객불만 제로 정책공유제'는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개발과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교통국 전 직원이 다양한 관점에서 정책 개선과제를 발굴하기로 했습니다.
<안진우/tgar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