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벤츠코리아, 서울모터쇼서 신형 A클래스, CLA 클래스 공개
입력 2013-03-21 13:22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오는 28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모터쇼'에 신형 A클래스와 신형 CLA클래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형 A클래스는 스포티하고 감성적인 외관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카로, 하반기 출시에 앞서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다.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엔진 3종과 디젤 엔진 3종 등 총 6가지가 있지만 국내에 출시되는 엔진 사양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신형 CLA클래스는 스포츠카의 비율이 살아있는 4도어 쿠페로, CLS의 디자인을 소형차에 적용해 만든 모델이다. 미국에서 공개된 모델은 208마력의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트랜스미션(DCT)이 장착됐으며, 4륜 구동도 선택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CLA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신형 A클래스와 CLA 클래스를 비롯해 총 23개 모델을 전시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벤츠, 신형 S클래스 실내 공개…마이바흐 넘어선다·"이제는 서울모터쇼다"…주목해야 할 신차 살펴보니·제네바모터쇼를 빛낸 차 TOP10…'고성능 슈퍼카 열전'·벤츠, G클래스 6×6 양산…괴물 SUV 탄생”·[시승만화]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 SUV 끝판왕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