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BK성형외과, 중국에 성형 한류 일으킨다
입력 2013-03-06 09:37 


BK성형외과가 중국의 의료미용 전문병원인 ‘북경 이메얼 의료미용 병원과 합작 관계를 맺고, 중국 내 부는 성형 한류 열풍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K성형외과 김병건 대표 원장은 지난 2월 18일 북경 이메얼 의료미용 병원에서 개최된 ‘BK성형외과와 북경 이메얼 의료미용 병원과의 독자적 합작 환영식에 참석, 합작관계를 체결하고, 최근 미용 성형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다.
북경 이메얼 의료미용 병원은 전문 의료미용 시술뿐 아니라 성형에 관련된 임상실험·연구·교육 등을 모두 갖춘 전문 성형병원이자 중국 국가 위생부에 등록된 글로벌 의료미용 전문병원이다.
이번 합작 체결로 김 대표원장은 이 병원에서 직접 상담 및 수술, 치료를 진행하며 중국 현지 환자들에게 한국 성형의술을 선보이게 됐다.

김 대표는 중국은 한국 성형에 대한 수요와 인지도가 높은 나라 중 하나다. 중국에서 직접 의료 서비스를 시행하며 우리나라의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알려 의료관광 유치에 큰 도움이 되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북경 이메얼 의료미용 병원 측은 한국 유명 성형외과와 합작 체결로 이메얼 병원의 성형수술 수준이 한 단계 발전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중국 현지에서도 BK성형외과의 선진화된 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게 돼 많은 환자들이 기대에 차있다”고 전했다.
한편 BK성형외과는 중국·일본·싱가포르·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등에 한국 성형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수의 외국인 환자를 유치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