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캠퍼스텐, 졸업·입학맞이 ‘추억’ 포토월 이벤트 진행
입력 2013-02-28 09:31 

㈜소셜네트워크에서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캠퍼스텐-추억을 간직하다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1일, 22일, 25일에 걸쳐 각각 성신여대의 졸업식과 입학식과 성균관대 졸업식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교내 광장에 설치된 대형 포토월을 배경으로 약 600여명의 학생들에게 캠퍼스에서 마지막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각자의 졸업 후 목표를 적은 피켓을 들고 포토월 앞에서 인증샷을 찍는 학생들에게는 현장에서 사진을 바로 출력해
‘캠퍼스텐 표지 모양의 액자에 담아 증정 해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가장 많은 포토 세례를 받은 법학과 재학생 김성인 학생은 싸이 못지않은 끼와 춤사위를 선보이며 졸업식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경영학 전공의 김희원 학생은 사진관이나 스튜디오에서 정식으로 사진을 찍게 되면 돈을 내야 하는데, 무료로 찍어주는 것은 물론 즉석에서 인화까지 해주니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펜탁스, 롯데월드, 캠퍼스텐의 협찬으로 이루어 졌으며, 펜탁스의 최신 DSLR 카메라 K-5IIs와 미러리스 카메라 Q10을 이용하여 전문 사진가의 사진 촬영 및 무료로 즉석에서 인화하여 증정하므로써 학생들의 만족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캠퍼스텐 페이스북에 각자의 졸업 후 목표를 적은 피켓을 들고 찍은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펜탁스의 최신 카메라 Q10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현재 3월 5일까지 진행 중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