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투데이
입력 2006-10-02 14:52  | 수정 2006-10-02 14:52
▶ 현대차 싼타페 미국 '올해의 차' 후보
현대자동차 싼타페가 미국 자동차전문지의 '올해의 차' 스포츠유틸리티차량 부문의 최종 후보로 선정됐습니다.
올해의 차 후보에는 모두 25개 모델이 선정됐으며 현대차는 지난해 베르나와 쏘나타, 그랜저가 승용차 부문 후보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 LG전자, 노트북 신제품 출시
LG전자가 음악과 영화,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강화된 노트북 'W1 어드밴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유럽식 지상파 디지털TV 모듈을 내장해 HD 방송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 LG패션, 한가위이벤트
LG패션의 마에스트로가 추석을 맞아 마에스트로 캐주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LG패션은 마에스트로 캐주얼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한가위 특별 포장으로 선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 손오공, 로봇완구사업 제휴
손오공은 마이크로로봇과 감성로봇 5종 등을 계약상품으로 하는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회사는 '로봇월드2006'에서 올 크리스마스 수요를 겨냥한 동물 모양의 감성형 로봇 완구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 국순당, '나만의 백세주 인연' 공모전
국순당은 소비자들이 좋은 술자리에서 백세주와 얽힌 사연을 응모하는 '나만의 백세주 이야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달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건강, 사랑과 우정, 배려 등을 주제로 백세주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접수받는 행사입니다.

▶ 풀무원, '매운 가쓰오 우동' 출시
풀무원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얼큰한 맛의 '매운 가쓰오 우동'을 출시했습니다.
새 제품은 가쓰오부시로 우려낸 국물에 100% 국내산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더해 맵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우동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