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NL `장난꾸러기` 박재범 `섹시` 박은지‥캐릭터 컷 공개
입력 2013-02-08 16:07 

tvN 'SNL 코리아'의 새 크루로 합류한 박재범과 박은지의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11시 새 모습으로 돌아올 'SNL 코리아'의 고정 크루로 합류하게 된 박재범과 박은지는 신동엽, 김슬기, 정성호, 김민교, 김원해, 정명옥, 이병진,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등 크루진과 함께 매주 최고의 라이브 코미디쇼를 펼칠 예정이다.
박재범은 자유분방함이 느껴지는 포즈와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으로 앞으로 'SNL 코리아'에서 펼칠 활약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박은지도 S라인이 강조되는 블랙 시스루 원피스로 섹시미를 발산하는 한편 특유의 매력적인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넘치는 끼와 다재다능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재범과 박은지는 지난 12월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나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바 있다.

'SNL 코리아'의 연출을 담당하고 있는 유성모PD는 박재범과 박은지 모두 호스트로 나섰을 때 보여줬던 다재다능함과 자유분방함에 'SNL 코리아' 제작진 모두 감탄해 마지 않았다.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박재범의 남다른 감성과 가수로서의 재능, 그리고 박은지의 끼와 연기력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콩트들을 기획하고 있다. 'SNL 코리아'의 특유의 맛을 살려줄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SNL 코리아'는 오는 2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tvN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